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Daliy/일상

실내동물원 키즈카페 양산 오슬로파크 리틀히어로주 다녀오다

by 요즘아빠 :) 2020. 10. 9.

 

 

 

안녕하세요~!! 지율대디입니다.

한글날 연휴를 맞이하여 지율이와 함께 야외로 나가고 싶었지만 뜬금없는 태풍의 영향으로 강풍이 몰아치는 관계로 실내에서 놀 수 있는 곳을 찾던 중 왠걸 저희 동네 오슬로 파크에 실내 동물원 키즈 카페가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오늘은 여기다 싶어 동생네랑 같이 다녀왔습니다.

 

 


리틀 히어로 주 입구입니다. 마치 밀림에 온 컨셉으로 꾸며놨더라구요 각종 모형들도 많이 보이고 코끼리 모형은 움직이기도 하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ㅎ

 

 

 


리틀 히어로주 가격표입니다. 일반 키카에 비하면 가격이 좀 착한 편은 아니네요 하지만 동물들 관찰도 할 수 있고 키즈 카페도 겸용이니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보호자는 음료 한 가지 커피랑 생수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실내 전경입니다. 엄청 큰 뱀 모형이 인상적이네요 아이들 간식거리나 장난감 판매도 하고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 아이들 미끄럼 방지 양말은 필수이니 가실 때 챙겨가시는 게 좋고요 혹시 안 가져오셔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러 종류의 동물들이 있는데도 실내가 생각보다 냄새가 안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자고 있는 고슴도치를 찍으려는데 눈을 갑자기 번쩍 뜨더라고요 너무 귀여웠네요 ㅎㅎ 고양이들도 전부 아기들인지 작고 사랑스러웠습니다. 기니피그와 같이 있는 돼지들은 진짜 동물인지 알았는데 전부 모형이더라구요

 

 


카운터에서 먹이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당근과 치커리 같은 야채를 이천 원에 팔고 있으니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지율이와 조카들은 아주 신이 났네요 ㅎㅎ 방방 뛸 수 있는 곳과 볼풀장이 있고 미끄럼틀도 3개 정도 있으며, 사진은 못 찍었지만 편백나무 존과 낚시놀이하는 장소도 있습니다. 동물체험과 놀이 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2시간 동안 알차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지율이가 동물이 보고 싶다고 할 때마다 자주 오게 될 거 같네요 ㅎㅎ

리틀 히어로 주

실내에 있는 동물원을 가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인 듯싶습니다. 덤으로 키즈카페도 이용할 수 있으며, 바로 옆으로 6세 이상부터 들어갈 수 있는 엄청 큰 놀이 키즈카페인 히어로 파크도 같이 있으니 한번쯤 다녀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히어로 파크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달아놓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kmjbsh110612/222056854849

양산 히어로스포츠파크 6살 이상이면 여기서 놀아요

지난주 토요일! 주원이 친구 우지니와 함께 '강아지똥' 이라는 뮤지컬을 보고 양산 히어로스포츠...

blog.naver.com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구로 14 오슬로파크 G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