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Hobby/테크

갤럭시 워치4 그린 44mm 언박싱 디자인에 반하다

by 요즘아빠 :) 2021. 9. 14.

 

 

사전예약을 놓치고 부랴부랴 디지털프라자를 달려가서 구매했던 갤럭시 워치4 그린 44mm가 드뎌 3주만에 도착했습니다. 최근 너무 핫한 제품이라 배송까지 길면 6주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했었는데 저는 운이 좋았는지 생각보다 빨리 도착하였네요 출시 이후 반응이 매우 뜨거운 갤럭시 워치4!! 제가 구입한 그린 컬러에 44mm 요녀석 한번 언박싱 해볼게요

 


 

 

 

 

 

갤럭시 워치4 구성품

 

 

 

 

 

제품 포장은 시계 사이즈만한 직사각형 박스에 포장되어 있으며, 전면에는 제품 크기와 색상을 알 수 있도록 사진이 인쇄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드디어 개봉~!!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깔끔합니다. 컬러는 그린이지만 그린 보다 좀 더 진한 녹색에 가깝더라구요~참고로 그린 컬러는 워치4 44mm 제품에만 있는 단독 컬러입니다.

 

 

 

 

제품을 제외한 구성품으로는 USB 케이블을 이용한 무선충전기와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시리즈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구성품이 간단하더라구요

 

 

 

 

 

갤럭시 워치4 살펴보기

 

 

 

 

 

갤럭시 워치4는 독특한 형태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디스플레이 부분은 블랙으로 처리하고 알루미늄 테두리는 각 워치별 컬러를 적용하여 투톤 효과를 보여주면서 둥근 형태의 시계 모습보다는 좀 더 세련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4의 우측에는 홈버튼과 뒤로가기 버튼이 있으며, 홈버튼에는 빨간색 테두리를 입혀 사용자가 식별하게 쉽게 표시하였습니다. 

 

 

 

손등과 맞닿는 하단 부분에는 정확도가 높은 ECG 측정 센서와 인바디 측정, 심박수 측정을 위한 추가적인 센서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갤럭시 워치4는 전작에 비해 두꺼운 표면이 전체적으로 평평해졌으며, 측정 센서의 정확도 역시 많이 향상됐다고 합니다.

 

 

 

 

 

이번 갤럭시 워치4 시리즈는 기존 타이젠 OS에서 구글의 웨어 OS로 변경되면서 이제는 아이폰과 호환이 되지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워치페이스도 더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롭게 등록 된 웨어 OS 워치페이스를 다운받아 사용해야합니다.

 

 

 

 

간단하게 갤럭시 워치4 언박싱 리뷰와 제품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갤럭시 워치4 실사용 후기와 기능 활용방법, 워치페이스 제작 방법 등 다양한 정보들을 추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9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