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쉬는시간

개그맨 김준호의 한강 뷰 아파트 근황

by 요즘아빠 :) 2021. 7. 28.

 

 

 

 

 

개그맨 김준호의 한강 뷰

아파트 근황

 

 

 

 

미우새에서 한강뷰아파트에서 사는 모습을 공개한 개그맨 김준호, 그가 사는 곳은 어디일까요?

 

 

 

뷰 예술이네요 ㄷㄷㄷ

 

 

이곳은 상수역 인근의 상수월드메르디앙, 28세대의 나홀로아파트입니다

 

 

 

김준호가 사는 곳은 53평이네요

 

 

 

 

가장 최근의 거래는 20년에 16억입니다, 생각보다 싸네요~

 

 

 

 

현재 나와있는 매물은 중층 19.5억짜리가 있네요, 한강뷰나 평수 생각하면 참 좋은데 나홀로라는게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