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Hobby/블로그

블로그 한달차 구글 애드센스 승인 애드고시 합격 후기

by 요즘아빠 :) 2020. 10. 27.

 

 

 

 

 

 

오늘 제 생일을 맞이하여 구글에서 선물을 보내주었네요 애드센스 승인 메일!! 팬티 벗고 소리 질러~~~!!

 

 

 

 

저도 드디어 블로그에 애스센스 광고를 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승인받기 어렵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신청하고도 내심 불안했었는데 다행히 승인받아 너무 기쁘네요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 목표가 1일 1포스팅을 꾸준히 해서 두달안에 승인 받아보자였는데 한달 만에 승인이 나서 목표 달성한 거 같아 뿌듯합니다.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생각하고 알려주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일 1포스팅
  2. 1000자 이상 글쓰기
  3. 광고성 글은 배제할 것
  4.  사진을 3~4장만 넣을 것

 

제가 올린 포스팅들을 보면 알겠지만 일상 관련된 글이 많아서 사진은 기본 5장 이상은 넣는 편이며, 장난감 리뷰나 맛집 탐방 글도 전부 내돈 내산!! 광고성 글은 일체 포스팅한 적이 없습니다. 1000자 이상 쓴 글은 눈뜨고 찾아봐도 없네요 ㅎㅎ 그리고 10월 5일부터 꾸준히 1일 1포스팅을 실행하였습니다. 제 경우에는 애드센스 신청 후 승인까지 2주일 정도 걸렸네요 처음에는 이게 말로만 듣던 무한루프인가 싶었는데 아니여서 천만다행입니다. 승인 조건이 개별적으로 다르겠지만 뇌피셜은 꾸준히 1일 1포스팅 하는 게 정답인 거 같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고 계실 이웃님들 또는 새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분들도 모두 애드센스 승인받기를 응원하면서 간략한 후기는 마무리할게요 다음에는 애드센스 신청방법과 광고설정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9럼 20000~

 

 

 

 

  하트♥  구독∨ 꾸~욱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