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이슈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

by 요즘아빠 :) 2021. 3. 8.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

 

 

안녕하세요 :) 요즘아빠입니다.

 

지난주 미스트롯2 마지막 결승 무대가 공개됐습니다. 지난 시즌에 비해 재미도 덜하고 학폭 논란부터 응원 투표 조작 얘기가 나오는 등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시즌이었는데 잘 마무리가 되었다니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결승 무대에서는 대반전의 아이콘 양지은이 최종 진에 오르면서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에게 왕관을 전달받으며 미스트롯2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자 그럼 미스트롯2 대망의 결승전 2라운드 방송 리뷰와 함께 최종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결승 1라운드 순위

 

 

 

 

미스트롯2는 결승전을 총 2주간 1,2 라운드로 나누어 진행하였는데요 대국민 응원 투표 + 마스터 점수 + 실시간 시청자 문자 투표를 받는 방식으로, 보다 많은 시청자의 뜻을 반영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대망의 결승전 1라운드는 바로 신곡 미션으로 TOP 7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명 작곡가와 협업하여 결승 무대를 펼쳤습니다. 1위는 총 3321점을 획득한 양지은이, 2위는 18점 근소 차로 홍지윤, 3위 김다현, 4위 김태연, 5위 김의영, 6위 은가은, 7위 별사랑 순으로 차지하며, 2라운드에서 가려질 최종 진 탄생의 순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대망의 결승 2라운드

 

 

 

 

결승 2라운드 무대는 자신의 삶에서 가장 소중한 주제가 감긴 노래를 선정해 무대 위에서 진심을 풀어내야 하는 인생곡 미션이 주어졌는데요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은가은은 젊은 나이에 홀로 돼 삼남매를 키워낸 어머니의 애창곡, 김수미의 '애모'를 선택해 애틋한 마음을 풀어냈고 뒤이어 등장한 김다현 역시 사남매를 뒷바라지 하느라 고생하는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진시몬의 '어머니'로 절절한 감정을 토했습니다.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양지은은 경연 내내 든든하게 곁을 지켜준 동료들을 위한 곡 강진의 '붓'을 택해 열창했고, 태극문양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홍지윤은 노래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김태곤의 '망부석'을 혼신의 힘으로 열창하였습니다. 

 

김의영은 나훈아의 '물레방아 도는데'로 트롯 가수가 되기 위해 쏟았던 모든 에너지를 발산하는 무대를 보여주었고, 최연소 결승 진출자가 된 김태연은 아버지에게 불러드리려 선택한 이태호의 '아버지의 강'을 소름 돋는 목소리로 전달해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력을 선사했습니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게 된 별사랑은 나훈아의 '공'을 택해 유일한 현역 진출자의 저력을 입증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지난 1라운드 총점 결과에 2라운드 마스터 총점을 합한 중간 순위 점검에서는 홍지윤이 양지은을 제치고 1위로 올라가고 다른 순위 변동은 없었는데요 최종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만 남겨놓은 상황에서 참가자들이 얼마나 조마조마할지 보는 제가 더 떨리더라구요 :)

 

 

 

 

 

 

미스트롯2 진선미 발표

 

 

 

대망의 미스트롯2 우승자는 두구두구~바로!! 양지은이 차지하였습니다. 양지은은 최종 진 자리에 오르면서 우승 상금 1억 5천만원과 벤츠 세단을 받게 되었고, 이외에도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수상 소감으로 '팬들 사랑 덕분에 받았다. 진에 걸맞은 좋은 가수가 돼서 여러분께 위로를 드릴 수 있는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드리겠다'고 말했는데요 문자 투표 결과로 2번의 역전을 이뤄낸 만큼 양지은 팬들의 사랑이 엄청 대단하다는 걸 느낄 수가 있더라구요 미스트롯2 최종 순위는 진 양지은, 선 홍지윤, 미 김다현이 차지하며 5개월 간의 긴 여정을 마쳤습니다. 

 

 

미스트롯2 결승전에는 준결승 진출자들의 축하 무대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재방송 꼭 챙겨 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