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Hobby/게임

2020년 겨울 게임대전의 첫타자 '세븐나이츠2' 출시일 확정

by 요즘아빠 :) 2020. 11. 10.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기대하고 있을 넷마블의 '세븐나이츠2' 출시일이 오는 11월 18일로 확정되었습니다. 저는 이미 사전등록을 다 완료한 상태이며, 사전등록 홈페이지에 있는 각종 이벤트들도 매일 체크하는 중입니다. 아직 사전등록 못한 분들은 얼른 서두르세요 공짜로 주는 한정판 고급펫과 골드는 챙겨야죠 ㅎㅎ 그리고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한정판 장비와 10만 골드를 추가로 증정하니 빼먹지말고 사전등록 완료하기를 바랍니다.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사이트

 

https://sk2.netmarble.com/

세븐나이츠2 - Netmarble

마침내, 세븐나이츠2 사전 등록 시작!

sk2.netmarble.com

 

 

 

 

세븐나이츠2 플레이 화면

 

 

넷마블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그리고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플레이 화면만 봐도 그래픽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것을 알 수 있고 인터페이스도 깔끔해서 쉽게 조작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략 전투의 재미를 최고치로 전달하기 위해 스킬의 다양화, 15개 유형의 진형, 마스터리 등이 존재하며, 주요 콘텐츠로는 전략적인 팀구성을 요구하는 시나리오 퀘스트, 4/8인 레이드, 결투장(PvP) 등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출시일이 기다려지네요 수집형 MMORPG라는 새로운 포맷인만큼 신선하고 재미있는 완성도가 높은 게임으로 출시되기를 바래봅니다. 돈마블아~ 이번에는 제발 밥값 좀 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