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Daliy/제품리뷰

헬로카봇 펜타스톰X 5세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by 요즘아빠 :) 2020. 12. 29.

 

 

안녕하세요 :) 내돈내산 제품을 내 맘대로 리뷰하는 지율대디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 19로 인해 5인 이상 집합 금지령도 떨어졌고 올해는 집콕 성탄절을 보내게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빠질 수 없는 게 하나 있죠~바로 지율이의 크리스마스 선물 ㅎㅎ 외할아버지 찬스와 함께 드디어 완성체를 가지게 된 헬로카봇 펜타스톰X 요즘 아이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장난감이 아닌가 싶은데요 그 인기의 비결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헬로카봇 펜타스톰X는 예전에 출시된 적이 있던 장난감을 리뉴얼해서 다시 리턴즈 시리즈로 나왔더라구요 지율이가 항상 산타 할아버지에게 펜타스톰X 사달라고 소원 빌었는데 그 소원을 이뤄준 거 같아 매우 뿌듯하네요 :)

 

 

 

펜타스톰X는 스톰X, 프론 폴리스X, 에이스 레스큐X, 스카이 스와트X, 댄디 엠뷸런스X...이름들도 참 길다....무튼 다섯 친구들이 합체하면 팬타스톰X가 되는 거예요 

 

 

 

먼저 댄디 엠뷸런스X 입니다. 구급차 모양의 변신 카봇이며 펜타스톰X의 오른쪽 발바닥을 담당하고 있네요

 

 

 

다음은 스카이 스와트X 입니다. 경찰 특공카 모양이며 펜타스톰X의 왼팔을 담당하고 있네요

 

 

 

다음은 에이스 레스큐X 입니다. 소방차 모양이며 펜타스톰X의 왼쪽 발바닥을 담당하고 있네요

 

 

 

구하는데 엄청 애먹은 프론 폴리스X 입니다. 가는 매장마다 이 녀석만 다 품절이더라구요 ㅠㅠ 경찰차 모양이며 펜트스톰X의 오른팔을 담당하고 있네요 

 

 

 

유치원 입학 선물로 사준 스톰X 입니다. 이 녀석 덕분에 지율이가 합체해보고 싶어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계속 사달라고 빌었었죠 덤프트럭 모양이며 펜타스톰X의 가장 중요한 몸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요즘 장난감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진 걸 알 수가 있죠 스톰X를 제외한 나머지 친구들은 지율이가 혼자서도 변신하고 할 수가 있는데 스톰X는 덩치도 크고 도킹 부분들이 엄청 빡빡해서 혼자 못하더라구요 덕분에 변신할 때마다 무한 호출당하네요 ㅠㅠ

 

 

 

드디어 합체한 완성체 펜타스톰X 입니다. 크기가 어마무시하네요~예전에 사준 K캅스와 마이티가드보다 더 훨씬 크네요 ㅎㅎ 크기가 큰 만큼 무게감도 장난아니네요 지율이 혼자 들기에 힘들어보입니다. 

 

 

 

펜타스톰X는 합체를 해야 진가를 발휘하더라구요 디자인과 완성도도 정말 좋고 튼튼해서 안 질리고 오랫동안 가지고 놀 수 있겠네요 

 

 

 

처가댁에 있는 고양이가 팬타스톰X가 뿜어내는 아우라에 겁먹고 슬금슬금 도망을 가더라구요 ㅎㅎ

 

 

 

 

펜타스톰X 시리즈를 구매하면 박스 안에 작은 큐브들이 하나씩 들어있어요 이 큐브들은 차탄이 카봇을 호출하는 큐브인데 큐브가 있으면 큐브시계도 있어야 합니다...돈이 샌다 줄줄.....ㅠㅠ

 

 

 

큐브시계에 큐브를 넣고 돌려주면 만화 속 주인공이 된 거 마냥 카봇을 호출하더라구요 매일 꿈속에서 펜타스톰X와 함께 지구를 지키기를 바래 ㅎㅎ

 

 

저도 어릴 때 볼트론 합체 로봇을 선물 받고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지율이도 카봇을 선물 받고 엄청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사주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율이가 펜타스톰X는 금방 싫증내지 않고 오랫동안 가지고 놀기를 바라면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바윙~!!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내돈내산 :) 5세아이 장난감 이케아 릴라보 기차놀이 세트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제품들을 내 맘대로 리뷰하는 지율대디입니다. 저번 몽디에스 샤워기 리뷰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오르면서 일간 방문자 최고치를 달성했었는데 이번 리뷰 포스팅도 다

yul2house.tistory.com

 

 

샤워기 헤드 교체 내돈내산 몽디에스 필터 샤워기 리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제품들을 내 맘대로 리뷰하는 지율대디입니다. 요즘 아파트에서 녹물 관련 기사들을 많이 접했었는데 저희 집도 걱정이 되기도 하고 샤워기 헤드도 너무 낡아서 교체하

yul2house.tistory.com

 

 

생일선물 받은 레고 어벤져스 헐크버스터 vs A.I.M 요원 76164 언박싱

안녕하세요~!! 지율대디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보름 정도가 지났네요 열심히 해볼려고 1일 1포스팅을 꾸준히 실천 중이고 처음 시작할때 생각과는 달리 글을 쓰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니란걸

yul2house.tistory.com

 

 

5세 아이 장난감 레고 해양탐사기지 60265 언박싱

안녕하세요~!! 지율대디입니다. 오늘은 지율이가 생일날 받은 레고 장난감 해양탐사기지를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해양탐사기지는 따끈따끈한 2020년 신제품입니다. 사용 연령은 6세 이상부터인

yul2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