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Daliy/제품리뷰

샤워기 헤드 교체 내돈내산 몽디에스 필터 샤워기 리뷰

by 요즘아빠 :) 2020. 11. 13.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제품들을 내 맘대로 리뷰하는 지율대디입니다.

 

요즘 아파트에서 녹물 관련 기사들을 많이 접했었는데 저희 집도 걱정이 되기도 하고 샤워기 헤드도 너무 낡아서 교체하려고 알아보는 중에 발견한 제품~!! 신생아 용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몽디에스에서 나온 슈퍼 세이프 필터 샤워기를 구매하였습니다. 몽디에스 브랜드는 순수함의 대명사 배우 최지우씨가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고 부모와 함께 쓸 수 있는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정의를 가지고 있어 믿음이 가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내 맘대로 리뷰 제품 언박싱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몽디에스 슈퍼 세이프 필터 샤워기 언박싱

 

 

저는 샤워기(내장필터포함) 1개+바디필터(3개입) 1개+헤드필터 1개 세트로 구성된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처음에 주문하려고 할 때는 품절이었던걸 보면 아파트 녹물 이슈에 대해서 저도 그렇고 상당히 예민한 부모들이 많다는 증거겠죠!! 몽디에스 제품은 브랜드 이미지와 걸맞게 깔끔하고 심플한 박스에 잘 포장되어 왔고 택배 배송도 빨랐습니다.

 

 

 

몽디에스 필터 샤워기는 깔끔한 욕실 분위기를 위해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과 필터 노출을 최소화하였고 한 손에 딱 들어오는 그립감이 엄청 좋았습니다. 디자인적인 요소도 컸지만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강력한 수압입니다.

 

 

출처 : 몽디에스 쇼핑몰

 

몽디에스 필터 샤워기는 내구성이 강한 200개의 초 미세홀 살수판으로 수압은 강력하게, 물살은 부드럽게 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초 미세홀로 되어있어서 최대 30%의 물을 절약할 수가 있답니다. 녹물도 제거하고 물세도 아끼고 일석이조인 제품이네요 

 

 

 

몽디에스 샤워기는 바디 필터에서 3번 헤드 필터에서 4번 몽디에스만의 특별 프리미엄 공법인 7단계 정화 시스템으로 녹물 및 이물질을 완벽 제거해줍니다. 그리고 물속 잔류 염소 및 세균들을 박멸하고 물비린내 탈취 효과까지 있다니 정말 샤워기 교체를 잘한 거 같습니다. 보통 바디 필터는 2개월, 헤드 필터는 6개월 주기로 교체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몽디에스 슈퍼 세이프 필터 샤워기 사용 후기

 

 

아직 사용한 지 하루밖에 안돼서 필터에 녹물이나 이물질들이 잘 걸러지는지는 다음에 추가로 첨부하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장 큰 이유인 수압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물살이 세게 나오지만 분사되는 느낌으로 피부에 닿을 때 따가운 느낌이 전혀 없어서 지율이나 와이프가 사용하기에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저는 강력한 수압으로 마사지받는 느낌의 샤워를 선호하는 편이라 물줄기가 미세한 몽디에스 샤워기는 부드럽기만 하고 시원한 느낌이 없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시키는 제품이라 지율이를 위해 적응해서 계속 사용해볼려구 합니다. 이상 몽디에스 필터 샤워기 솔직한 사용 후기였고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020/10/18 - [일상다반사/내맘대로 리뷰] - 생일선물 받은 레고 어벤져스 헐크버스터 vs A.I.M 요원 76164 언박싱

2020/10/11 - [일상다반사/내맘대로 리뷰] - 5세 아이 장난감 레고 해양탐사기지 60265 언박싱

 

 

 

  하트♥  구독∨ 꾸~욱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