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Daliy/제품리뷰

5세 아이 장난감 레고 해양탐사기지 60265 언박싱

by 요즘아빠 :) 2020. 10. 11.

 

 

 

안녕하세요~!! 지율대디입니다.

오늘은 지율이가 생일날 받은 레고 장난감 해양탐사기지를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해양탐사기지는 따끈따끈한 2020년 신제품입니다. 사용 연령은 6세 이상부터인데 지율이는 어릴 적부터 레고를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고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라고 자주? 사주는 편이에요 ㅎㅎ

레고는 여러 기업들과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는 걸로 유명한데 이번 해양탐사기지는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콜라보 한 제품입니다. 전 세계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보존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세계를 탐험하라 explore the world]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발표하고 해양 생태계 및 정글 오지속 야생 동물을 보호하는 테마로 레고 시티와 프렌즈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드디어 언박싱 스타트~!! 넘버링된 봉투가 5개, 대형 브릭이 들어있는 봉투가 2개 있구요 총 부품수는 497개입니다. 그리고 4권의 설명서와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조립하기 전에 지율이의 강한 의지를 느낄 수가 있는 모습이에요 ㅎㅎ

 

 

 

 


완성된 해양탐사기지 모습입니다. 지율이가 중간에 흥미를 잃어버려서 거의 제가 만들었네요 ㅎㅎ 피규어가 사람이 5개나 있고 상어, 가오리도 있구요 탐사선이 기지에서 분리도 가능하며, 여닫을 수 있는 조정석도 있습니다. 혼자서 상황극 놀이를 좋아하는 지율이에게 딱 맞는 장남감인거 같아 선물해 준 고모부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술한잔 사야겠네요 ㅎ

 

 

큰 브릭들이 많아서 5세 아이들도 충분히 조립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타 시리즈에 비하면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피규어가 많고 주제도 특별해서 좋았던 내셔널지오그래픽 해양탐사기지였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와 구독∨  꾸~욱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