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Trip/국내여행

[남해] 남해 슬로우하우스 오션뷰 스파 펜션

by 요즘아빠 :) 2021. 2. 16.

 

 

[남해] 남해 슬로우하우스 오션뷰 스파 펜션

 

 

 

안녕하세요 :) 요즘아빠 지율대디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남해 여행 필수 코스인 양떼목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남해 여행하면서 엄청 만족했던 깨끗하면서도 독채형 오션뷰 스파 펜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예전에는 가성비만 좋으면 아무곳이나 다 괜찮았는데 아이와 함께 다니다 보니 침구류 걱정도 되고 더러운 곳은 피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소개해드릴 펜션은 후기마다 깨끗하다고 극찬인 슬로우하우스 펜션입니다. 

 


 

 

 

 

남해 슬로우하우스

경남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 560
010-6638-6655
입실 15:00퇴실 11:00

 

 

 

 

 

 

남해 슬로우하우스

 

 

 

 

슬로우하우스 객실은 총 4개가 있으며, 전 객실이 오션뷰이고 청결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모던한 신축 펜션이라고 합니다. 숙소로 가는 길이 마치 동남아 리조트 느낌이 나더라구요 :)

 

 

 

시내에서 많이 떨어져 있어서 한산하고 멋진 바다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100미터 앞에는 편의점도 있어서 야식 사러 가기에도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숙소에 들어가면 정갈한 웰컴후르츠가 딱!! 지율이가 바나나 킬러인걸 어떻게 아셨는지 사장님 센스가 돋보이네요 :)

 

 

 

객실은 기대 이상으로 깔끔해서 와이프랑 저랑 깜짝놀라 우와~했더니 리액션이 맘에 드셨는지 사장님이 좋아하셨네요 :)

 

 

 

테라스에는 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자이글이 세팅되어 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탁 트인 바다경치는 뽀너스~ 

 

 

 

테라스 옆으로는 오션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제트스파가 딱!! 커플들과 아이 포함 3명까지는 충분히 놀 수 있는 크기입니다. 

 

 

 

여행의 피로도 풀겸 짐을 풀자마자 스파부터 레츠고~ 지율이 신나서 기뻐하는 표정보는 이 맛에 여행다니네요 ㅎㅎ

 

 

 

여행의 묘미는 먹는 거 아입니꽈 스파가 끝나고 쉴틈도 없이 바로 바베큐 파뤼~남해는 소고기가 유명하다고 근처 마트 아무데나 가서 사면 된다고 알려주신 사장님 꿀팁!! 배가 너무 고파서 굽는 즉시 폭풍 흡입하였네요 :)

 

 

 

지율이와 함께 치얼스를 외치며 오늘 일정은 마무리~

 

 

 

 

 

다음날 아침은 간단하게 라면 한 그릇~ 바다경치를 감상하며 먹는 라면은 정말 꿀맛이네요 :)

 

 

 

물놀이를 좋아하는 지율이는 퇴실 전 모닝 스파까지 즐겨주고~

 

 

 

아쉬운 마음에 지율이 빼꼼 샷 찰칵~

 

 

 

객실 컨디션부터 스파, 바베큐까지 모든 게 완벽했던 슬로우하우스~다음에 또 남해에 여행을 오게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곳이네요 남해 여행을 계획하신분들은 슬로우하우스 스파 펜션 베리베리 강추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남해]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아이랑 가볼만한 곳

[남해]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아이랑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 요즘아빠 지율대디입니다. 설 연휴들은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로 인해 가족들과의 만남을 뒤로하고 이번 연휴에는 남해로 1

yul2house.tistory.com

 

 

[부산] 겨울 여행 다대포해수욕장 한적한 겨울바다 나들이

안녕하세요 :) 지율이네 소소한 일상을 소개하는 지율대디입니다. 신축년의 해가 밝았네요~늦었지만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신축년 첫 포스팅은!! 이번 연휴에 다녀온 부산 다대포해수욕

yul2house.tistory.com

 

 

[경주] 여름 휴가 두번째 이야기 황리단길 / 경양카츠 / 스컹크웍스

안녕하세요~!! 지율대디입니다. 여름휴가 두 번째 이야기~ 호텔에만 있기에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어서 경주에서 가장 핫한 곳이자 먹거리 타운인 황리단길을 다녀왔었습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yul2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