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Daliy/맛집

부산 금정산 서문국수 파전 맛집 분위기 최고

by 요즘아빠 :) 2021. 3. 16.

 

 

부산 금정산 서문국수 파전 맛집 분위기 최고

 

 

안녕하세요~요즘아빠입니다 :)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금요일~하필 이런 날 연차를 써버렸네요 ㅋㅋ 원래는 친구랑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가서 여유를 즐기려고 했지만 비가 와서 급 계획 변경!! 비가 오면 항상 생각나는 파전과 막걸리를 먹으러 금정산성으로 향했습니다. 

 


 

 

 

 

금정산 서문국수

부산 금정구 금성동 산86-4 86-4
매일 10:30 - 18:00

 

 

 

 

 

 

금정산 서문국수

 

 

 

 

서문국수는 금정산성 서문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화명동 쪽에서 금정산성도로를 타고 올라가다가 화명수목원을 조금 지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맞은편 도로변에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자리가 없을 시에는 화명수목원에 주차하고 걸어오면 됩니다. 

 

 

 

서문국수는 산속에 천막으로 이루어진 가게인데요 외관부터 맛집 포스 작렬이죠!! 원래는 야외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 날은 비가 오고 있어 천막 안에서만 식사가 가능하더라구요

 

 

 

활짝 핀 매화꽃이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는 걸 보니 봄이 오긴 왔나 봅니다 :)

 

 

 

야외에서 경치 구경하면서 먹는 것도 좋겠지만 비 오는 날 천막 안에서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 들으며 먹는 것도 나름 운치 있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서문국수의 맛집 갬성 메뉴판~국수와 비빔밥 그리고 부추전, 파전, 도토리묵을 팔아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산성막걸리!! 이거 먹으려고 금정산 등산하는 분들 많은 거 아시죠?ㅎㅎ 메뉴판에 계좌번호가 있는 거 보면 카드는 안되고 현금만 가능한 거 같습니다.

 

 

 

 

산성막걸리 때깔 보소~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정도로 기가 막혀요 ㅎㅎ

 

 

 

메인 메뉴 파전 등장!! 군침 도는 비주얼에 걸맞게 아주 바삭거리고 맛있더라구요 해물이 하나도 안 들어갔는데도 이런 맛을 내다니 사장님 존경합니다 :)

 

 

 

가성비 좋은 대표 메뉴 국수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도토리묵까지 시켰으면 큰일 날 뻔했네요 ㅎㅎ 추운 겨울날 등산하고 내려올 때 먹으면 최고일 듯합니다. 

 

 

 

파전에 국수까지 다 먹었더니 엄청 배부릅니다. 간만에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은 거 같아 뿌듯하네요 다음에는 파전 좋아하는 와이프랑 또 와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