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Daliy/생활정보

가족 앨범 스냅스 포토북으로 만들기

by 요즘아빠 :) 2020. 10. 14.

안녕하세요~!! 지율대디입니다.

 

제가 어릴 적에는 집집마다 가족 앨범이 하나씩은 다 있던 시절이었죠 그러나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속에 사진들을 보관하고 있으실 텐데요 저는 소중한 추억이나 여행 가서 찍은 사진들을 보고 싶을 때 옛날 감성을 느끼고 싶어서 2년 전부터 스냅스 사이트를 통해서 포토북을 만들고 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소중한 추억을 한 권의 책으로 만들어 간직해 보는 게 어떻실는지요?

 

 

 

지율이가 여행을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컸을 때부터 저희 가족이 여행 가서 만들어 온 소중한 추억을 포토북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진을 찍다 보니 그동안 여름휴가 때 다녀온 곳만 앨범을 만들었더라구요 ㅎㅎ 이제는 지율이도 좀 컸으니 겨울여행을 다녀와서 포토북을 만들어야겠습니다. 저는 3권 다 스냅스를 통해서 만들었는데 정말 퀄리티가 좋고 편집 프로그램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https://youtu.be/7sEbw-gwm_0

출처 : 스냅스 홈페이지

출처 : 스냅스 홈페이지
출처 : 스냅스 홈페이지
출처 : 스냅스 홈페이지

 

포토북 디자인은 직접 커스텀할 수도 있으며, 스냅스에서 제공해주는 여러 가지 양식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내지와 커버를 선택할 수가 있어서 자기가 원하는 형태로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니 굳이 PC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지율이 3살 때 제 친구 가족이랑 베트남 다낭 여행 갔을 때 포토북입니다. 지율이가 아직 어릴 때라 비행기에서 어찌나 울던지 아직도 기억이 선명하네요 ㅎㅎ 저희 가족이 처음 떠난 해외여행이라 너무 행복했고 소중한 추억이라 포토북을 만들기 시작했던 계기가 됐습니다. 

 

 

 

사진과 같이 자기가 원하는 다양한 레이아웃과 포맷으로 제작할 수 있으니 시점이면 시점 장소면 장소대로 한 번에 추억을 떠올릴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이 앨범은 스냅스에서 제공하는 레이플랫 제본으로 제작된 앨범인데 얇으면서도 견고하고 페이지가 늘어나도 슬림하게 제작되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도 사진의 선명함은 극강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지인들이 한 번씩 저희 집에 와서 포토북을 보고는 부러워하는데 그럴 때마다 저는 포토북을 만들어 보라고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앞으로 계속 우리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포토북으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가족앨범이 아직까지 하나도 없으신 분들은 소중한 추억을 포토북으로 제작해보시기를 강추드립니다.ㅎㅎ

 

 

 

https://www.snaps.com/

 

스냅스 | 포토북, 사진인화, 액자, 카드, 캘린더, 포토상품

비교할 수 없는 No.1 사진인화, 포토북 대표 스냅스! 액자, 달력, 굿즈소량제작

www.snaps.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