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이슈

김용호 연예부장 오열하며 유튜브 활동 중단 선언

by 요즘아빠 :) 2021. 8. 30.

 

 

김용호 연예부장 오열하며 유튜브 활동 중단 선언


 

 

 

 

최근 잇단 폭로에 이어 숱한 소송전에 휘말린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방송 중단을 선언했다.

김용호는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동안 ‘연예부장’과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을 중단하겠다”며 “제 모습을 돌아보니 괴물이 돼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누구에게 협박을 받거나 압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면서 “내가 내 스스로에게 부끄러워서 그런 것”이라고 했다.

“좌파 독재 시대에 저는 제 역할을 해왔다”고 말을 이어간 김용호는 “저에게 영향력이 생기다 보니 제 자신이 일종의 권력이 됐고 오만했다”고 말했다.

김용호는 최근 잇단 폭로를 이어왔던 한예슬과 박수홍을 직접 언급했다. 그는 “기자의 역할은 의혹을 제기하는 것이지, 남을 심판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저는 여론전으로 이들을 심판하려 했다”며 “제 자신이 폭주한 결과 소송에도 많이 걸렸다. 여러 부분에 있어 선을 넘었다고 본다. 반성한다”고 말했다. 결국 김용호는 방송 도중 오열하며 눈물을 흘리기까지 했다.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던 그는 “한동안 제 사진을 혹독하게 채찍질하고 오겠다. 술에 취해 있었던, 건방졌었던, 오만했었던,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러워서 방송을 못 한다”며 “완전한 은퇴는 아니지만 지금으로써는 아무런(복귀에 대한) 생각도 없다”고 말했다.

김용호는 한예슬과 박수홍 등에 대한 사생활에 대한 폭로전을 지속하면서 각종 소송에 휘말려 있다.

 

 

 

 

 

최근에는 지난해 10월 김용호를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던 전 대위 이근은 지난 24일 기소 의견으로 송치된 수사결과 통지서 일부를 공개하며 “용호야, 룸살롱에서 여성분들 그만 괴롭혀라”면서 “네가 아무리 돈 준다고 해도 너 같은 인생 패배자XX는, 아무도 옆에 가기 싫어한다”고 맹비판했다.

 

 

저는 부장님 정말 지지합니다 더 뻔뻔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가요ㅜㅜ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시고 푹쉬고 회복하고 빨리 돌아오세요 화이팅!>

 

푹쉬어요 몸과 마음이 평안하길 기도할게요 끝날때까지 끝난게아니닌깐 잠시 휴식하시고 돌아오세요 어느곳에 계시든지 김용호부장님을 응원할게요!!!

 

문화전쟁의 최전선에서 용감하고 의연하고 진실성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쾌한 방송 해주셨죠. 조금 쉬시고 다시 돌아오세요. 가세연의 보배이십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솔직하신 모습에 이제까지의 모든 이야기들도 다 진실이었을거라 또 믿게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덕분에 희망이란걸 가졌었기에 부장님도 많은분들의 응원에 돌아오시길 꼭 바라고 바랍니다.

 

부장님 조금만 쉬시고 꼭꼭 돌아오세요. 이미 충분히 역할을 하셨고 본인의 잘못에 부끄러워 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반성하셨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더큰 잘못을 하고도 뻔뻔한 사람들이 많습니까? 꼭 털고 다시 돌아오시고 부장님과 가족의 행복을 진심으로 빌겠습니다. 부장님 힘내세요!!

 

ㅋㅋㅋㅋ 

아주 눈물난다

가세연 팬들이 쏴주는 후원금이 장난아닌데 유튜브 포기할리가 없음

 

 

 

 

김용호가 룸살롱가서 갑질하는 녹취록 폭로당함

룸살롱 15년 다녔다고 지입으로 말함

 

 

<김용호 현재 상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