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Invest/부동산

양산 사송신도시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 아파트 분양 정보

by 요즘아빠 :) 2021. 10. 29.

 

 

제일건설은 오늘(29일) 양산 사송신도시에 공급하는 '사송신도시 제일풍경채 퍼스트 파크'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하였습니다. 제일풍경채는 경남권에서 처음 선보이는 만큼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과 고품격 단지의 면모를 보여줄거라고 하는데요 사송신도시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의 분양 정보에 대해 알아볼게요

 

 

 

 

 

 

사송신도시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 분양 정보


1. 사업안내

▣ 사업개요

 

 

  • 경상남도 양산시 양산사송지구 B2블럭
  • 총 452세대, 9개동(지하 2층, 지상 18층)
  • 84A/ 84B
  • 2024년 4월 입주 예정

 

 

▣ 입지환경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가 들어설 양산 사송지구 B2블럭은 부산까지 2정거장으로 이동 가능한 내송역(2024년 예정) 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등 다양한 광역교통망으로 인해 시내외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인근 대규모 첨단산업단지까지 예정되어 있어 직주근접의 메리트가 있습니다.

 

 

▣ 프리미엄

 

 

앞서 언급한 역세권, 생활인프라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단지 옆으로 대규모 근린공원이 들어서고 내송천, 금정산, 군지산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유치원과 초·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으로 교육 환경 또한  좋을 듯 합니다.

 

 

 

2. 단지안내

▣ 커뮤니티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집, 독서실, 코인세탁실,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내 어린이·유아 놀이터 및 주민운동시설, 산책로 등 다양한 힐링 공간으로 조성하였습니다.  

 

 

▣ 동호수 배치도

 

 

개인적으로 필로티 층을 선호하는 편이라 제가 청약을 넣고 당첨된다면 104동 필로티 층에 당첨되고 싶네요

 

 

 

 

3. 세대안내

▣ 평형안내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는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84타입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단지가 남서향 위주로 배치하여 채광이 탁월하며, 4Bay 판상형으로 통풍이 잘 될것으로 보입니다. 

 

 

 

 

4. 분양안내

▣ 분양일정

 

 

오늘(29일) 모집공고와 견본주택 오픈을 시작으로 분양일정에 들어간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는 다음달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로 청약을 진행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합니다.

 

 

▣ 모집공고 및 분양가

 

  • 특별공급 260세대, 일반공급 192세대
  • 84A - 414세대, 40,300만원
  • 84B - 38세대, 40,500만원
  • 중도금 이자 후불제

 

 

사송신도시가 분상제 지역이다 보니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의 분양가는 4억 초반대로 산정되었는데요 발코니 확장 및 옵션 선택, 중도금 이자를 모두 포함할 시 평당 1300만원 정도로 보여집니다.  최근 양산시 신축 아파트 시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느껴지는 만큼 청약 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모델하우스

 

 

모델하우스 위치는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62-10번지에 있으며, 부산 2호선 '부산대 양산캠퍼스역'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제일풍경채 역시 코로나19로 인해 사전방문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으니 모델하우스를 관람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예약을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사송신도시에 공급하는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 분양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난번 사송더샵데시앙3차 청약 경쟁률로 봤을 때 이번 제일풍경채 역시 아주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할 거 같습니다. 양산시에 거주하는 무주택자 분들은 내 집 마련의 희망을 가지고 제일풍경채 퍼스트파크 청약에 꼭 도전해보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