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Daliy/맛집

양산 삼소정 물금역 서리단길 돼지갈비 맛집

by 요즘아빠 :) 2020. 10. 11.

 

 

 

안녕하세요~!! 지율대디입니다.

물금역 서리단길 맛집 탐방 두 번째 이야기!! 가족 외식하기 딱 좋은 갈비 전문점 삼소정입니다. 오픈한 지 2달도 안된 가게인데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 하더라구요 동생네랑 오랜만에 모인 김에 외식하러 삼소정에 다녀왔습니다.


 

 


삼소정 가게 입구 모습입니다. 로고가 참 세련되고 멋있었네요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땐 소 양념갈비 이벤트가 진행 중이더라구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분위기가 멋지고 깔끔해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을 거 같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끝날 시점에 저희가 첫 손님 이더라구요 저희는 아이가 3명이라 테이블보다 좌식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삼소정은 국내산 돼지고기만 사용합니다. 기본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특이하게 테이블당 2천 원씩 상차림 비용이 들더라구요 갈비 가격은 비싸지도 않고 딱 적당한 듯합니다.


 

 


숯불 돼지갈비입니다. 비주얼 괜찮나요??ㅎㅎ 밑반찬 플레이팅도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납니다. 저는 그냥 먹는 고기도 좋아하지만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는 불향이 가득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지글지글 구워지는 내내 군침을 한가득 흘렸네요 양파랑 같이 한쌈 싸서 버~억!! 한입 먹어 보고 와~ 감탄사가 다 나오더라구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간이 딱 적당한 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느라 후식으로 시킨 냉면은 사진도 못 찍었네요 ㅎㅎ 저희 가족은 두당 2인분씩은 먹고 후식까지 깔끔히 먹어버렸습니다. 앞으로 갈비가 먹고 싶을 때에는 자주 여기로 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ㅎ


 

 


들어올 때는 몰랐는데 입구에 작은 연못이 있더라구요 아이들 눈요기 정도는 될 듯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삼소정

서리단길 갈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중앙길 9 1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