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아빠's Daliy/일상

아들 지율이의 다섯 번째 생일파티 feat. 다이소 생일 파티용품

by 요즘아빠 :) 2020. 10. 7.

안녕하세요~!! 지율대디입니다.

 

날씨가 미세먼지 하나 없이 엄청 맑고 바람도
시원하게 부는 게 여행 가고 싶어 지는 욕구가
자꾸 오르네요

하지만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세 자릿수를 넘어가고
있는 시점이라 자제해야겠죠 ㅠㅠ

어제는 제 아들 지율이의 5번째 생일이었습니다.

친정이며 시댁이며 함께 할 수 없기에 저희 가족끼리 조용히 집에서 홈파티를 하였습니다.

 

 

며칠 전 다이소에서 생일 파티용품을 사고
어제 퇴근 후 제가 지율이랑 잠깐 놀러 나간 사이에 와이프가 혼자 풍선 불어서 붙이고 케이크랑 음식, 음악까지 세팅하고 파티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집에 들어오면서 지율이가 음악이 크게 들리니
"왜 이리 시끄러워~" 하면서 짜증을 부리더니

불 켜진 케이크를 보더니 지 생일이라고
엄청 좋아하더구요 ㅎㅎ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니 신이 나서 춤추는
지율이 입니다. 영상으로 다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네요 ㅎ

퇴근 후 바로 준비하느라 배가 너무 고팠던
저랑 와이프는 사진 촬영을 마치자 마자
치킨과 피자를 순식간에 먹어치웠습니다.
지율이도 배가 많이 고팠는지 케이크까지
다 먹어버리더라구요 ㅎㅎ

 

 

 

 

 

 

 

 

이번 추석 연휴에 RC카를 생일선물로 미리
사줬는데 생일파티에 선물 증정식을 못한 게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그래도 RC카 조정하는 걸 엄청 좋아해 줘서 얼마나
뿌듯하든지 안 사줬으면 어쩔뻔했나 싶습니다. ㅎㅎ

내년부터는 생일날 꼭~!! 선물 증정식을 하는 걸로~


 

끝으로 우리 아들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

아빠 아들로 태어나줘서 고맙고 사랑한다.

지금처럼, 자유롭고 행복하길~!!

 

PS. 다이소 생일파티용품 가성비 갑~!!

 

 

 

 

- 보너스 영상 -

 

지율이 어린이집에서 생일 축하 영상을
만들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